[경기북부지방경찰청]경찰발전협의회

경기북부아동일시보호소 방문. 추석맞이 위문품 전달
뉴스일자: 2020-09-22

경기북부지방경찰청(청장: 이문수)과 지방청 경찰발전협의회(협의회장: 윤재근)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의정부시 녹양동 소재 경기북부아동일시보호소를 방문. 시설에 보호 중인 보호아동을 위한 장난감 등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날 위문 방문에는 경기북부경찰청 하상구 1부장과 윤재근 경찰발전협의회장 등 10여명의 소수인원만 참석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행사를 진행했다.

경기북부경찰청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모임과 행사가 제한되고 있는 상황에서 추석명절에도 소외될 수 있는 어렵고 힘든 이웃들에게 조그마한 정성이라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경기북부경찰청 하상구 1부장은 앞으로도 꾸준한 위문과 봉사활동으로 공동체와 함께하는 사랑나눔을 실천 해갈 것이라며 명절을 앞두고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시는 다른 도민들도 용기를 잃지 마시고 힘내시길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윤재근 경찰발전협의회장도 "모두가 즐거워하는 명절이되어도 부모와 함께하지 못한 채 시설에서 보호 중인 아동들의 안타까운 현실에 마음이 아프다.며 오늘 위문으로 아동들이 잠시나마 행복한 마음을 갖기를 희망한다,"고 말한 뒤 " 경찰발전협의회는 앞으로도 보호아동들이 웃음을 다시 찾을 수 있도록 지원을 아까지 않겠다."고 밝혔다

(사진: 윤재근 경찰발전협의회장 제공)


이 뉴스클리핑은 http://policetime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